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스마트 컨슈머]리조트 중 기명-무기명 동일가 유일

입력 | 2018-02-27 03:00:00

이랜드그룹 ‘켄싱턴리조트’




켄싱턴 제주호텔 전경

국내 최다 직영 호텔 및 리조트 21개 지점을 운영하며 고객의 행복한 휴식을 제공하는 이랜드그룹의 켄싱턴리조트는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해 2년간 리조트 전 지점 주중 무료 이용 및 주말 할인혜택을 우선 제공한다.

설악권 최고의 명소에 위치한 2개 지점은 사계절 내내 회원들이 가장 즐겨 찾는 곳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해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힐링을 느끼고 일출까지 감상할 수 있다. 켄싱턴 스타호텔은 겨울눈꽃 트레킹의 명소인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 있다. 이와 함께 제주도 서귀포점, 한림점, 중문점, 부산 해운대점, 경주의 2개 지점과 경기 청평점, 전북 남원점, 지리산 하동점 등 국내 주요 여행명소에 14개의 직영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여기에다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제주 중문 켄싱턴호텔, 겨울올림픽 개최지인 평창의 켄싱턴플로라호텔, 남원 켄싱턴 한옥 스테이호텔, 대구 프린스호텔, 제주 썬비치호텔 등 총 7개의 국내 켄싱턴호텔과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까지 국내외를 잇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세계 여행명소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의 플로라가든은 6만7000m²(약 2만 평) 면적에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랑스 콘셉트 정원으로 꾸며져 오대산 청정자연 속 프랑스 고성 콘텐츠와 허브&플라워 테마를 만끽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수도권 사계절 종합리조트 포천 베어스타운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 포천의 베어스타운은 이랜드그룹 켄싱턴호텔&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수도권 최대 규모의 사계절 종합리조트로 인기가 높다. 국제스키연맹(FIS)이 공인한 88챌린저 라인을 포함해 총11면의 스키슬로프와 시간당 1만5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를 보유하고 있다.

베어스타운은 새롭게 타워콘도, 빌라콘도, 유스호스텔을 리뉴얼하였고 9홀 퍼블릭 골프코스, 골프연습장 등 스포츠시설과 관광리프트, 전동카트장 등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리조트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차별화해 회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켄싱턴 제주호텔 루프탑.

업계 유일 동일 분양가로 기명, 무기명 선택 가입 가능

켄싱턴리조트는 철저한 회원 관리와 서비스로 높은 회원 예약률을 자랑한다. 또 지속적인 신규 리조트 사업을 계획하고 있어 앞으로 회원혜택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이번이 회사 잔여분 마지막 모집이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스위트(룸2·85.46m²·2500만 원)형에 한해 기명 또는 무기명을 동일한 분양가격으로 선택 가입할 수 있다. 분양금은 10년 후 100% 전액 돌려받는다.

회원권 관련 상담은 안내 자료를 받아 본 후 전담 직원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담 레저매니저의 일대일 실시간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자료 신청은 전화로 주소와 이름을 전송하면 된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