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펫키즈, 1일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서 팝업스토어

입력 | 2018-03-01 13:39:00


프리미엄 반려동물 토털브랜드 ‘펫키즈(PETKIDZ)’가 1일부터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펫키즈는 영국의 ‘펫페이스’와 일본을 대표하는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 ‘완완’, 미국의 반려동물 위생미용용품 전문 업체 ‘펫킨’ 등 파트너사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펫키즈의 파트너사 펫페이스는 디즈니 출신 디자이너가 만든 펫 토이와 3000종의 상품으로 전 세계 애견·애묘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완완은 일본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펫 간식이다. 펫킨은 30여 년 동안 전문 수의사들이 연구해 만든 저자극 위생미용용품들로 미국 등 세계 여러 국가에서 판매 중이다.

펫키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국내 고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수익금 일부를 반려동물 복지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펫키즈 관계자는 “갈수록 높아지는 국내 반려동물 애호가의 눈높이에 맞는 좋은 제품들을 공급해 나갈 것”이라며 “서울은 물론 전국의 주요 쇼핑몰과 백화점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펫키즈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2일부터 3일간 열리는 ‘뚝딱뚝딱 수제박람회’와 7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리빙디자인페어’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송충현기자 balgu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