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화이트데이 한정 프로모션 - 아닉구딸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이 다채로운 여성의 향기를 전하는 ‘로즈 폼퐁 오드 퍼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절정의 우아함을 한껏 드러낸 여성에게서 느껴지는 세련된 매력을 표현한 향수다.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지만 그 누구도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여성의 당당함,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느껴지는 극도의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연상케 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향은 산뜻한 블랙커런트와 부드러운 라즈베리가 어우러져 달콤한 향을 선사하고, 이후에는 비밀스러운 장미 정원을 떠올릴 수 있는 파우더리한 향기가 사방에 퍼지며 우아하고도 눈부신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로즈 폼퐁 오 드 퍼퓸 (Rose Pompon EDP)● 절정의 우아함을 한껏 드러낸 여성의 다채롭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표현한 로즈 계열 오 드 퍼퓸.● 용량 및 가격: 50mL(19만3000원대), 100mL (25만5000원대)
또한 이번에 출시된 로즈 폼퐁 오 드 퍼퓸은 기존 ‘로즈 폼퐁 오 드 투알렛’의 천진난만하면서도 사랑스러움으로 가득한 매력과는 또 다른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며 로즈 폼퐁 라인에 완성도를 높였다.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닉구딸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가족, 연인, 친구는 물론 나 자신에게도 로맨틱한 선물이 될 ‘폼퐁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14일까지 로즈 폼퐁 오 드 퍼퓸 또는 오 드 투알렛 100mL 제품을 구매하면 다채로운 무드로 연출이 가능한 트윌리 스카프와 달콤한 롤리팝을 감각적인 일러스트 박스에 향수와 함께 포장해 증정한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