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 사전 예약 진행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8일 나다게임즈(NADA Games, 대표 김택승)가 개발하고 자사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아레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4월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iOS 게이머라면 누구나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원작인 '데빌메이커:도쿄'와 연결되는 독창적인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유키' 및 '구미호' 등 친숙한 캐릭터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원작의 감동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데빌메이커:아레나' 사전 예약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 최고 등급 '유키' 캐릭터 및 '악마 소환권', '골드 1만 개'를 지급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페이스북 응원 메시지를 인증한 게이머에게는 '유키 교복 스킨' 및 '스테미너 3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공식 카페 가입자 5만 명을 달성할 경우 카페 가입 게이머를 대상으로 '최고 등급 악마 소환권' 및 '골드5만 개'를 비롯해 '중급 경험치 캐릭터' 2종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데빌메이커 도쿄 사전예약(출처=게임동아)
-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지난 2월 13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참가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해 게임에 대한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전 세계 2억 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바탕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동화풍의 그래픽 등 원작의 재미 요소를 고스란히 계승했을 뿐 아니라, 모바일 RPG 장르를 뛰어넘는 풍부한 PvP 콘텐츠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타격감 등 최고의 게임성을 자랑한다.
이외에 농장과 낚시 등 하우징 시스템을 적용한 '홈랜드'와 게임 내 방송을 지원하는 '라디오 시스템', 다른 게이머들의 전투를 볼 수 있는 '관전 시스템' 등 이색 콘텐츠를 더해 차별화를 꾀했다.
드래곤네스트M 사전예약 이미지(출처=게임동아)
- 네오위즈,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 정식 론칭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뮤즈메이커'는 다양한 형태로 등장하는 버블을 음악에 맞춰 터치앤드래그(TOUCH & DRAG) 방식으로 터트리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또한,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활용해 본인의 캐릭터를 스타일링 하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스타일링은 능력치와도 연결되어 의상에 따라 패션 수치가 상승하면 매력 수치도 상승해 더욱 쉽게 게임을 완결할 수 있게 도와 준다.
뮤즈메이커는 정식 론칭을 맞아 'LOVE' 테마의 페스티벌 모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비공개 시범 테스트 테마였던 'ROCK'에 이어 추가된 'LOVE' 테마를 플레이할 때 마다 획득되는 팔찌(티켓)로 ▲초콜릿 엔젤 ▲레이디 큐피드 ▲민트 플로랄 등 사랑스럽고 화려한 의상 세트를 교환할 수 있다.
추가된 음악도 있다. 음악 게임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바람의 날개'를 포함한 O2Jam 오리지널 음원 16곡과 요즘 대세 ▲워너원의 'Beautiful'과 '에너제틱' ▲청하의 'Roller Coaster' 등 K-POP도 서비스된다. 신지가 불러 인기를 끌었던 '요구르팅'의 주제곡 'Always'도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네오위즈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오늘부터 2주간 매일 접속하면 5만 원 상당의 핑크펄 의상 세트와 게임 내 아이템 구매에 필요한 젬스톤 200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29일까지 빨간 버블 50개를 터트릴 때마다 젬스톤, 음표, 옷감 등을 제공해 게이머들의 레벨 상승을 지원할 계획이다.
뮤즈메이커 이미지(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영준 기자 zoroast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