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프리미엄 뷰]Don’t worry, Do Act’z 액츠 로 빨래 고민 한방에!!

입력 | 2018-03-12 03:00:00

[피죤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




국내 최초 액체세제 ‘액츠’를 출시한 종합생활유통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이 신제품 고농축 ‘액츠 프리미엄젤’을 출시했다.

피죤은 2005년 제품 출시 이후 대한민국 세제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며 ‘액체세제 시장’을 구축했다. 이번에 피죤은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액츠’를 다시 한번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신제품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은 ‘어떤 종류의 때든 강력하게 지워진다’는 기능적 효과만을 강조한 것이 아니라 ‘걱정 없이 밖에서 자연과 함께 뛰노는 즐거움, 옷을 마음껏 입고 활동(ACT)하는

즐거움을 보장한다’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생활만족’을 목표로 제품 개발에 임했다. 피죤은 이번 액츠 신제품에 대해 “Don’t worry, Do Act’z”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발표했다.

‘빨래에 대한 고민은 많아도 해결은 간단!’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킨다는 포부다.

1 세척력 4배 강화… 차원이 다른 깨끗함을 선사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은 세제의 핵심 세정 성분인 계면활성제를 기존 세제보다 대폭 높여 각종 때와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섬유보호 기능까지 갖췄다. 잘 지워지지 않는 찌든 때는 물론이고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미세오염까지 깨끗하게 없애 차원이 다른 깨끗함을 선사한다.

2 천연 효소-향균 성분으로 안심 빨래

소화효소가 음식물을 분해하듯, 4배 풍부해진 천연효소가 각종 때를 잘게 분해하여 세척력을 높여준다. 또한 진드기 제거에 뛰어난 유칼립투스, 염증완화·항염에 좋은 고삼, 정향 등 다섯 가지 천연 항균성분이 들어있어 빨래 고민을 없애준다. 각종 인체유해균까지 없애주는 안심 세제이다.

3 냄새 원인 세균 없애고 깨끗한 향기를 더하다

강력한 세척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까지 없애줄 뿐 아니라, 살균효과를 가진 구연산이 풍부한 자몽, 유자 성분이 냄새 원인을 차단한다. 실내건조를 해도 꿉꿉함이 없고 상쾌한 민트, 유칼립투스향으로 입는 사람의 기분까지 챙겨준다.

4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액체 세제

형광증백제, 파라벤, 인산염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5 국내 최초 특허, 애벌빨래 전용 캡

액츠는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애벌빨래 전용 캡을 채택했다. 이 캡은 세제계량과 함께 손빨래의 편리함까지 고려했다. 애벌빨래 전용 캡은 오돌토돌한 돌기가 있어 맨손으로 문지를 때보다 찌든 때를 수월하게 제거할 수 있다.

6 소비자가 뽑은 1등 브랜드

액츠는 소비자 관점에서 소통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차별화하며, 상품대신 가치를 판매하면서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각인되도록 노력해 왔다. 그런 노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보답으로 액츠는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등 소비자가 선택하는 권위있는 상을 꾸준히 수상하고 있다.

7 액츠 프리미엄젤 프레시

눈부신 세척력, 새옷 같은 산뜻함, 처음 느껴보는 깨끗함을 제공한다. 탈취효과가 있는 베이킹소다까지 더해져 냄새 원인을 제거한다. 상쾌한 민트향으로 실내건조, 땀냄새 걱정 없이 상쾌한 느낌을 준다.

8 프리미엄젤 유칼립투스

눈부신 세척력은 기본, 천연항균 성분으로 아이 옷, 속옷 빨래도 안심. 진드기 제거에 뛰어난 유칼립투스는 물론 자몽과 유자(살균), 고삼과 정향(항염, 염증완화) 등 민감한 피부와 어린아이를 위한 안심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유칼립투스향으로 꿉꿉함까지 없애 상쾌함을 더해준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에 대한 당당한 자신감, 2018년 새롭게 선보인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