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텔리아'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바른손이앤에이(대표 윤용기)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신작 온라인 군단형 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두 번째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스텔리아는 다수의 유닛을 조합 및 컨트롤하여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군단형 MMORPG로, 전술의 핵심인 다양한 종류의 아스텔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와 수집 및 강화의 재미를 추구한다.
이번 테스트는 3월 27일부터 4월 9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이달 25일까지 '아스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당첨자는 3월 2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차 테스트에서 수렴한 게이머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라이브 서비스 안정성 검증과 함께 동시에 900명이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아발론' 대규모 전장 콘텐츠 등 신규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반응을 확인할 예정이다.
넥슨은 테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3월 27일 게임 접속시 선착순 1만 명에게 '넥슨캐시(1,000원)'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S9+(2명)', 1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2명)', 1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10명)'를 각각 제공한다.
아스텔리아 2차 CBT 참가자 모집(출처=게임동아)
- '배틀라이트(Battlerite)' '얼티밋 파트너' 참가자 모집
'얼티밋 파트너'는 '배틀라이트' 관련 개인 방송을 진행하거나 리뷰 영상을 업로드하는 온라인 홍보대사다. 오는 4월 18일까지 1천 명 이상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또는 50명 이상의 트위치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넥슨은 선정된 '얼티밋 파트너' 중 최우수자 3명에게 각 300만 원을, 인기 파트너 10명에게 각 10만 원을 지급한다. 또, '얼티밋 파트너' 전원에게 전용 아이템을 지급하고 '배틀라이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얼티밋 파트너'가 운영 중인 채널을 소개할 기회를 선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배틀라이트'의 정식 론칭에 앞서 올해 2분기 내에 서비스 안정성 등을 점검하는 '글로벌 매칭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배틀라이트 얼티밋 테스트 이미지(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영준 기자 zoroast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