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
듀오웨드
듀오웨드
배우 조현재가 품절남이 된다.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조현재의 결혼 소식을 듣고 축복해주신 많은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조현재가 3월 24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랫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두 사람은 너무도 아름다운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예식은 양가 부모님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조현재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여러분과 같은 마음으로 옆에서 가족처럼 힘이 되어주고 응원해주는 한 사람과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 알아가고 함께 사랑을 키워왔다. 그래서 이제 서로의 뜻을 같이해 혼인서약을 맺을 준비를 하고있음을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먼저 알려드리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일이나 방송이 아닌 사적인 부분이고 반려자가 될 사람이 일반인이기 때문에 사생활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소식이 늦은 점 양해 바란다"며 "여러분과 함께 지내온 신뢰와 사랑의 시간들처럼 저도 충만한 가정을 꾸리려 한다. 인생의 중대사를 맞아 각오를 새롭게 하고 새로운 시작이라 생각하며 가정이나, 배우의 자리에서 모두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조현재의 웨딩화보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조현재와 우아한 예비신부의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조현재는 클래식한 네이비 턱시도와 벨벳 소재의 블랙 턱시도로 신사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꾸준한 운동으로 다듬어진 슈트핏으로 마성의 매력을 뽐내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예비신부는 가녀린 어깨선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라인의 드레스를 착용했다. 촉촉한 피부 표현과 최소한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살렸다. 여기에 머리는 반묶음 스타일로 길게 늘어뜨려 단아한 분위기의 드레스와 어우러지도록 했다.
한편 조현재의 예비신부는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로 두 사람은 5년 넘게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결혼식은 24일, 비공개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