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Interior] 핑크빛 실크 벽지로 봄 분위기 내볼까

입력 | 2018-03-20 03:00:00

LG하우시스




지아 자연애

인테리어 성수기 봄. LG하우시스는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를 새로 단장하고 봄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2014년 처음 문을 연 ‘지인스퀘어’는 전체 면적 1690m²(약 510평) 규모에 전시·세미나·휴식 공간 등이 접목된 복합 문화 공간이다. 이곳을 찾는 방문자는 인테리어 자재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시공 업체 연결 등 인테리어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재 전시장인 2층으로 올라가면 창호, 바닥재, 인조대리석, 벽지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들이 종류별, 디자인 별로 찾아보기 쉽게 진열된 라이브러리 공간이 나타난다. 300여 개에 달하는 벽지들은 디자인별로 가지런하게 벽에 걸려 있어 마치 의류 매장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시트, 마루, 타일 등 다양한 주거 및 상업용 바닥재가 전시되어 있는 바닥재 전시 공간에는 벽지와 어울리는지 매칭해볼 수 있는 셀프 코디 공간도 마련됐다. 셀프 코디 공간에선 형광등, 백열등 등 조명에 따라 미묘하게 달라지는 색상까지 확인해 볼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3, 5, 7 숫자로 구분한 ‘수퍼세이브 시리즈’로 고단열 창호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수퍼세이브3는 합리적 가격의 보급형 창호로 개보수 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이며 5는 ‘이지 오픈 손잡이’, ‘곡면 모서리’ 등 편의성을 높인 고급형 제품이다. 수퍼세이브7은 창이 움직이는 부분에 알루미늄 레이를 적용하고 창의 입체감을 높이기 위해 ‘이중 에지 프레임’을 적용하는 등 편의성과 디자인 효과를 극대화한 최고급 창이다.

또한 LG하우시스는 최근 자외선 차단 성능이 우수한 ‘수퍼솔라 자외선 차단 복층유리’와 사생활 보호 효과가 뛰어난 ‘수퍼블루 복층유리’를 선보이며 우수한 단열성에 다양한 기능까지 겸비한 기능성 유리 제품 보급을 확대하고 있다.

LG하우시스 베스띠 벽지

올해 LG하우시스는 ‘집’과 ‘휴식’을 주제로 실크벽지 ‘베스띠’ 및 합지벽지 ‘휘앙세’의 신규 컬렉션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트렌디한 컬러와 우수한 품질로 LG하우시스의 벽지 컬렉션 중 가장 인기가 높다.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만 3세 미만의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아 자연애’ 바닥재는 LG하우시스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에서 유래한 식물성수지(PLA)를 사용해 친환경성을 높인 제품이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