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눈높이, 개인-능력별 맞춤 초등학습의 대명사

입력 | 2018-03-22 03:00:00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1위





‘눈높이’는 학년에 관계없이 개개인의 학력 수준에 따라 학습 내용이 정해지는 학습자 중심의 개인별, 능력별 맞춤 교육을 대한민국에 정착시킨 국내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이다.

눈높이 교육프로그램은 수리·어문 영역별 전문 교사의 일대일 학습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눈높이 학습관리 시스템인 ‘스마트 MOS’를 활용한 회원 관리 데이터는 과학적으로 학습 결과를 분석하여 학부모에게 눈높이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학부모는 눈높이 앱을 통해 자녀의 일대일 맞춤 학습관리 및 눈높이러닝센터 출결, 최신 교육 정보 등 교육서비스를 제공받아 일대일 학습 처방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눈높이 교육서비스는 방문학습 이외에 눈높이러닝센터와 통신학습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여 고객이 원하는 학습 욕구에 맞춰 학습 선택권을 넓혔다. 특히 눈높이러닝센터는 기초 학습과 내신 학습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러닝이 가능한 학습 공간과 효과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눈높이 제품에는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눈높이영어, 눈높이한국사, 눈높이사회플러스온, 눈높이과학플러스온, 눈높이한자 등이 있으며 눈높이놀이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눈높이수학똑똑, 눈높이영어똑똑 등 다양한 유아전문 학습 프로그램도 있다.

2009년에는 업계 최초로 ‘눈높이러닝센터’를 오픈하고 방문학습 위주에서 내방학습까지 가능하도록 고객의 학습 선택권을 넓히면서 전국에 800여개 눈높이러닝센터를 운영 중이다.

눈높이러닝센터는 학습자가 중심이 되어 자기주도적인 학습 프로세스를 실시하는 자기주도학습관으로 디지털 기반 자기주도학습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멀티미디어실, 자학자습을 위한 개인 학습 공간과 개별 코칭 등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회원들이 올바른 공부 습관을 정착시켜 기초 학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대교는 업계 최초로 체계적인 평가 시스템인 ‘스마트학습서비스’를 통해 일대일 맞춤 학습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학생의 학습효과 극대화를 위해 ‘눈높이학습관’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학습관과 PC를 통해 동영상 및 듣기 학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관으로, 눈높이 교재를 더욱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뿐 아니라 ‘학습성향검사’를 비롯해 단원별 평가와 서술형 문제를 제공하는 ‘학교시험대비’, 중간·기말고사를 대비한 실전문제를 제공하는 ‘총괄평가’ 등의 다양한 평가 콘텐츠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대교는 현재 미국, 중국, 영국, 인도,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세계 20여 개국에 현지 법인 및 프랜차이즈 형태로 진출해 해외시장에서도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