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사내벤처팀의 자동차연구원들이 개발한 카시트 브랜드 ‘폴레드(POLED)’
25% 할인 및 이너시트·보호매트 증정 이벤트
현대자동차 사내벤처팀의 자동차연구원들이 개발한 카시트 브랜드 ‘폴레드(POLED)’가 Y-FIX110 출시를 출시하고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4/5홀 H-01)에 참가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푸짐한 경품과 가격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우선, 폴레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poled #카시트 #현대차 등 필수태그와 함께 박람회 현장 사진을 올리면 순면 손수건 3매를 증정한다. 폴레드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유아용 황사마스크 2매를 증정한다.
폴레드는 Y-FIX110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판매 이벤트도 병행한다. 3월 22일부터 4월 8일까지 제품가 25% 할인, 최고급 양면 이너시트, 고급 보호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폴레드 Y-FIX110는 1세 신생아 카시트부터 10세 주니어카시트로 활용 가능한 컴비네이션 카시트로, 자동차 벨트의 안전기술을 담은 로드리미터를 적용했다. 로드리미터는 충돌 발생 시 안전벨트의 하중을 조절해 인체 충격을 완화하는 장치로, Y-FIX110에는 유아용 카시트에 최적화된 Y-로드리미터가 설치됐다. 아울러 총 15도, 3단계의 각도를 한 손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3중 충격흡수, 5점식 베트, 10단계 조절 헤드레스트 등을 갖추고 있다.
폴레드 카시트 스펙 및 이벤트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