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림산업
오는 7일 주택전시관서 미술 창작활동, 사업설명회 진행
순천 최고의 교육특구 단지로 자리매김할 ‘e편한세상 순천’이 4월 분양을 앞두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이색 마케팅을 진행해 관심을 받고 있다.
‘ e편한세상 순천’은 바로 앞 용당초를 비롯해 향림중, 효산고, 팔마고, 순천대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학세권 단지로 순천지역에서도 손꼽히는 교육환경을 갖췄다. 교육시설이 단지 주변에 몰려있는데다 유흥가가 밀집되어 있는 중심상업지구와 이격되어 있어 유해시설이 없는 청정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대림산업이 선보이는 ‘e편한세상 순천’은 대림미술관과 함께 어린이 미술체험 프로그램인 ‘해피 칠드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오는 7일 e편한세상 순천 주택전시관에서 진행되며, 7~13세(연령 외 참여 불가)의 자녀를 대상으로 한다. 참가 신청은 ‘e편한세상 순천’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일이다. 참가비는 무료다.
해피 칠드런은 학교 교육과정과 연결되면서도 미술관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미술 감상’과 ‘창작 활동’으로 이뤄진 대림미술관의 어린이 교육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페이퍼 엔지니어 : Paper Engineer’의 주제로 오전 10~12시, 오후 2~4시까지 하루 2회(회당 120분) 진행된다.
먼저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행사에 대한 소개를 들은 후 팀 퍼니스트의 서커스 공연을 관람한다. 이후 자녀들은 공연을 보고 떠오른 감정, 인상 깊었던 장면을 주제로 팝업카드를 만든다. 창작활동을 하는 동안 학부모는 ‘e편한세상 순천’의 단지 개요와 특장점 등에 대한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는 일정이다.
한편,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 순천’은 전남 순천시 용당동에서 지하 2층~지상 최고 18층, 12개동, 전용면적 84~110㎡, 1단지 571가구, 2단지 34가구 총 605가구로 조성된다. 입주는 2020년 5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