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정관장 ‘홍삼톤청’ 출시… 봄철 미세먼지 대비 프로모션도 실시

입력 | 2018-04-05 14:39:00

사진제공=정관장


 공기청정기 브랜드 블루에어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최근 미세먼지와 중국발 황사가 유난히 기승을 부리면서 마스크 착용 및 건강관리 방법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정관장은 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로 인해 저하되는 소비자의 건강관리를 위해 신제품 ‘정관장 홍삼톤청’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홍삼톤청’은 주 원료인 홍삼을 비롯해 황기, 당귀, 맥문동, 도꼬마리, 유백피, 도라지 등 6가지 전통 부원료를 함유한 제품이다. 홍삼의 경우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해 혈액 흐름과 면역력 향상 및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남녀노소 장소에 상관 없이 쉽게 음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정관장은 이번 ‘정관장 홍삼톤청’ 출시를 기념해 스웨덴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블루에어’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30일부터 오는 4월 15일까지 정관장 매장에서 홍삼톤청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블루에어(Blueair)의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홍삼톤청 30포(1박스) 구매 시 ‘홍삼캔디후’ 40g을 함께 증정하며, 신제품인 ‘홍천웅 칸’ 또한 10% 할인 판매한다. 4월 30일까지 블루에어 직영 매장 방문 고객에게도 홍삼톤청 샘플을 증정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정관장은 공기청정기 브랜드와의 협업이나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 관리 및 편의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