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정관장
공기청정기 브랜드 블루에어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최근 미세먼지와 중국발 황사가 유난히 기승을 부리면서 마스크 착용 및 건강관리 방법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정관장은 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로 인해 저하되는 소비자의 건강관리를 위해 신제품 ‘정관장 홍삼톤청’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홍삼톤청’은 주 원료인 홍삼을 비롯해 황기, 당귀, 맥문동, 도꼬마리, 유백피, 도라지 등 6가지 전통 부원료를 함유한 제품이다. 홍삼의 경우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해 혈액 흐름과 면역력 향상 및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남녀노소 장소에 상관 없이 쉽게 음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정관장은 이번 ‘정관장 홍삼톤청’ 출시를 기념해 스웨덴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블루에어’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30일부터 오는 4월 15일까지 정관장 매장에서 홍삼톤청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블루에어(Blueair)의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정관장은 공기청정기 브랜드와의 협업이나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 관리 및 편의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