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캐딜락, 서비스 역량↑ ‘2018 캐딜락 테크니션 콘테스트’ 성료

입력 | 2018-04-17 09:37:00

-캐딜락 핵심 기술과 부품 이해도, 서비스마인드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




캐딜락은 지난 13~14일 ‘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콘테스트(Cadillac Technician Skill Contes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은 콘테스트는 캐딜락의 본격적인 서비스 강화 정책에 맞춰 진행 됐으며, 전국 19개 서비스센터의 대표 테크니션들이 참석해 캐딜락 핵심 기술과 부품에 대한 이해도, 고객 응대법 등을 점검했다.

특히 일반적으로 고객 응대 시 빈번하게 발생하는 차량 점검 과제와 특수한 상황에서의 해결 능력을 겨루기 위한 필기 및 실기 테스트를 진행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테크니션에게 포상금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은 광주 서비스센터(정우모터스) 김관옥 차장, 우수상은 구미 서비스센터(보스모터스) 남혁 팀장이 차지했다.

김영식 지엠코리아 캐딜락 총괄 사장은 “핵심 기술에 대한 이해도와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콘테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는 서비스 분야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과 전국 서비스센터 딜러 직영화를 실현해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우수상 광주 서비스센터 김관옥 차장(오른쪽), 우수상 구미 서비스센터 남혁 팀장(왼쪽)


동아닷컴 정우룡 기자 wr1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