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골든걸]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가 포인트! 샤넬에서 제안하는 3style 누드 메이크업

입력 | 2018-04-30 03:00:00


완벽한 누드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샤넬 레 베쥬 제품을 사용한 T.P.O 메이크업

유행이나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누드 메이크업이 여성들의 페이스를 물들이고 있다. 심플하지만 우아함이 담긴 메이크업으로 피부는 맨 얼굴처럼 자연스럽지만 은은하게 빛을 발하며 두 뺨과 입술은 피부에서 배어나는 듯한 홍조로 여성미를 자아낸다. 눈가는 두드러지지 않지만 건강한 윤기로 빛나면서 부드럽거나 선명하게 연출한다. 샤넬에서 어느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3가지 스타일의 누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빠르게∼ 자연스럽게! 로즈 글로우 메이크업
화장을 하지 않은 듯한 메이크업으로 친구들과의 브런치 미팅이나 남자 친구와의 데이트에 잘 어울린다. 피부를 그대로 드러낸 듯 자연스럽지만 건강하게 빛나는 것이 특징. 모이스처라이저와 파운데이션, 선크림을 하나에 담은 틴티드 모이스쳐라이저를 바르고 베이지와 로지 컬러가 믹스된 멀티-컬러 파우더로 피부에 광을 더한다. 연한 핑크 컬러 스틱 블러셔를 손가락을 사용해 부드럽게 터치한다. 밝은 색상의 섀도를 사용하면 눈가의 광채를 높일 수 있다. 입술에 수분감을 더하는 라이트 핑크 컬러 립밤을 발라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입술을 만든다.


건강미가 돋보이는 포인트 메이크업, 아웃도어 글로우
야외 활동에 잘 어울리며 건강하고 선명해 보이는 메이크업이다. 바르면 촉촉하고 시원한 쿠션 형태의 젤 터치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베이지와 오렌지 컬러가 그라데이션된 멀티-컬러 파우더와 로지레드 컬러 스틱 블러셔를 여러 번 덧발라 태닝한 듯 건강한 혈색을 연출한다. 속눈썹 부분에 밝은 컬러와 어두운 컬러 섀도를 블렌딩해 바르거나 진한 컬러로 아이 라인을 따라 그리면 선명한 눈매가 돋보이는 포인트 메이크업 완성! 미디엄 레드 색상의 립밤으로 입술에 컬러를 더하고 건조하지 않게 보호한다.


반짝이는 피부와 눈매가 돋보이는 시크 글로우
샤넬의 글로벌 메이크업 크리에이터 루치아 피카가 제안하는 화장법이다. 나이트 라이프에 어울리는 글래머러스하고 여성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반짝이는 피부와 눈매를 강조한다. 끈적이지 않으며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하는 쿠션 형태의 젤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터치하고 코럴 오렌지 컬러 스틱 블러셔를 손가락에 발라 양 볼에 부드럽게 녹이듯이 바른다. 스파클링 효과가 있는 섀도를 사용해 빛나는 눈매를 연출하고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발라 마무리한다.


Make-up key item

샤넬 레 베쥬
쉬어 헬시 글로우 틴티드 모이스쳐라이저 SPF40/PA++

모이스처라이저와 파운데이션, 선크림을 하나에 담았다. 피부 톤을 균일하고 깨끗하게 만들며 자연스럽게 빛나는 은은한 장밋빛 윤기를 선사한다. 피부를 보호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는 칼랑코에 추출물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함유했다. 30mL 7만2000원.


라이트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립밤
모링가 버터가 풍부한 영양을 주고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며 부드러운 보호막을 형성한다. 자연스러운 입술 컬러를 되살리며 단독으로 또는 립스틱과 함께 사용한다.

미디엄

입술에 가벼운 혈색을 입혀주는 핑크 컬러 ‘라이트’와 은은한 붉은기를 더하는 ‘미디엄’ 2가지로 구성. 3g 4만3000원.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N°25
산뜻한 벨벳 텍스처의 블러셔로 양 볼을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로 물들인다. 비즈 왁스를 함유해 크리미하게 발리며 여러 번 덧바를수록 컬러가 선명해진다. 미세한 진주빛 입자가 피부에 윤기를 선사한다. 8g 6만원.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SPF25/PA++
피부 가득 수분감과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자연스럽게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바르는 즉시 상쾌함이 느껴지며 끈적이지 않는다. 총 7가지 컬러가 있다. 11g 7만9000원, 리필 5만9000원.


라이트

미디엄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루미너스 멀티-컬러 파우더
피부에 바르면 건강한 윤기와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다. 다양한 베이지 컬러와 은은한 로지, 오렌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브러시로 터치할수록 강렬해져 원하는 대로 발색을 조절할 수 있다. 한정제품 11g 7만7000원.


라이트

미디엄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 팔레트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매트에서 새틴 텍스처까지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빛을 반사하는 포뮬러가 선명하고 밝은 컬러를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유지한다. 4.5g 9만원.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샤넬 코리아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