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마 골든드롭3’ 광고모델 배우 이영애(왼쪽)와 ‘일루마 골든드롭3’ 제품
100년 전통의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이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illume goldendrop3)’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일루마 골든드롭3’는 청정낙농업 국가인 아일랜드산 원유와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돕는 OPO구조로 완성된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영양이 풍부한 4월에서 9월 사이 엄선된 초목을 먹인 아일랜드 젖소의 원유를 수집하고, 넓은 들판에서 단 두 마리의 소만 키우는 ‘저밀도 자연방목’을 고집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일랜드는 국가 차원의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인 ‘Origin Green(오리진 그린)’, 소의 신원과 이력을 추적할 수 있는 ‘여권시스템’ 등을 가동중이다.
와이어스 뉴트리션 일루마 담당자는 “아이에게 내재된 무한한 가능성을 인지해 아이 성장의 중요한 시기에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고 아이가 스스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일루마가 추구하는 현명한 엄마의 모습”이라며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담아 광고모델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이자 남다른 쌍둥이 육아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영애 씨를 발탁했다 ”고 전했다.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이번 광고는 ‘일루마 골든드롭3’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일루마골든드롭3’는 지난 4월 25일 신세계 본점 지하 1층 플래그쉽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5월 초부터 국내 3대 백화점 식품관을 비롯해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되며, 주요 온라인 이커머스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