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으로 천만음료 된 스타벅스 ‘더블샷’의 비밀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더블샷은 숏 사이즈 237ml 보다 작은 120ml 용량으로 전용 잔에 전용 빨대와 함께 제공되는데, 진한 에스프레소를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미국을 비롯해 중국, 홍콩, 일본 등 다른 아시아 국가의 스타벅스에서는 맛볼 수 없고 오직 한국에서만 판매하고 있다는 점도 독특하다.
사진제공=더프트앤도프트
더프트앤도프트의 드레스퍼퓸은 오드뚜왈렛 수준의 향기 지속력과 고급스러운 잔향이 뛰어나며 공기 중이나 섬유에 뿌려 선명한 향기만 남겨주는 섬유향수다. 더프트앤도프트의 다양한 향기 중에서 베스트 향기인 스톡홀름로즈, 핑크브리즈, 소피소피, 슈가딜라이트, 엔젤스코튼이 먼저 출시됐다. 더프트앤도프트의 드레스퍼퓸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중이다.
코카콜라 모델 방탄소년단, 7가지 짜릿한 매력 발산
사진제공=코카-콜라
이번 광고는 성큼 다가온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을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긴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코카-콜라를 들고 짜릿한 포즈와 표정을 막힘 없이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강봉구 부사장은 “삼성전자가 미국 주요 생활가전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비결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세심히 관찰해 현지 맞춤형 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로서 확고한 위상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