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채널A ‘아빠본색’ 100회… “아빠 영상 보내주세요”

입력 | 2018-05-18 03:00:00

진솔한 영상-사연 소개 이벤트… 31일까지 홈페이지 이메일 접수




채널A ‘아빠본색’의 MC인 주영훈, 문희준, 김구라(왼쪽부터). 채널A 제공

유명 인사 아빠와 자녀의 이야기를 담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아재 감성 느와르’가 방영 100회를 맞아 ‘아빠에게 영상으로 말해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널A는 “31일까지 ‘아빠에게 보내는 영상메시지’를 이메일(ichannela@naver.com)로 보내 오면 채택된 사연을 100회 본방송에서 소개한다”고 17일 밝혔다. 2016년 7월 첫 방송을 시작한 ‘아빠본색’은 김구라 주영훈 문희준이 MC를 맡고 이윤석 박지헌 도성수 등이 출연해 꾸밈없는 아빠의 리얼한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제작진은 “현실 속 아빠의 모습을 진솔하게 담으려는 프로그램 취지를 시청자와 나누자는 뜻에서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영상의 주인공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키즈카페 이용권,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김구라는 “아빠에 대해 칭찬하고 싶은 것도 많고 고발하고 싶은 것도 있을 수 있다”며 “아빠 영상을 많이 보내 달라”고 성원을 부탁했다. 자세한 내용은 채널A 공식 홈페이지(www.ichannela.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아빠본색’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윤경 기자 yuniqu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