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필로소피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은 필로소피의 브랜드 모토는 모든 여성은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자격이 있고 변화된 아름다움이 마음까지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
이 공간 외에도 직접 제품을 체험하며 필로소피의 스킨케어, 향수, 바디 제품들을 손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테스팅 바가 마련돼 있다.
뮤지컬 시카고 공식 후원
에스쁘아
아시안 뷰티를 리드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뮤지컬 시카고의 메인 스폰서로 공식 후원한다.
에스쁘아의 제품들을 사용해 뮤지컬 시카고의 헤로인 ‘아이비’, ‘김지우’, ‘박칼린’, ‘최정원’을 포함한 전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시카고만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
‘벨마 켈리 메이크업 박스’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미니어처, 립스틱 노웨어리치 2호 카르멘으로 구성되며, ‘록시 하트 메이크업 박스’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미니어처, 립스틱 노웨어 리치 4호 어보브 올로 구성된다.
에스쁘아가 공식 후원하는 뮤지컬 시카고는 8월 5일 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시크릿 워터 히비스커스
엠뉴
Empty(비우다)와 Nutrition(영양)의 합성어로,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는 이너 브랜드 ‘엠뉴(emnu)’가 간편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시크릿 워터 히비스커스’를 선보인다.
클레오파트라와 같이 미인들이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먹었던 것으로 유명한 히비스커스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Hydroxycitric acid), 갈산, 카테긴 등 성분이 풍부해 다이어트 피부미용 등에 효과적. 콩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 아스코르브산 등의 성분도 함유돼 부종 및 신장,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엠뉴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포 100mL 1500원. 10포 1만5000원.
데오드란트 이보크 라인
빌리
75년 전통의 스페인 데오드란트 전문 브랜드 ‘빌리(byly)’는 전 세계 38개국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데오드란트 크림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는 스페인 국민 브랜드다.
스프레이, 롤온, 스틱, 크림까지 총 4가지 종류의 제품 타입과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과 기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특히 빌리의 대표 제품 ‘데오드란트 이보크 라인’은 마치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하고 산뜻한 비누 향기가 특징으로 불쾌한 땀 냄새나 데오드란트 특유의 향이 걱정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피부 및 옷에 얼룩짐이나 묻어나는 것 없이 냄새 방지와 산뜻함을 오랫동안 유지하며, 비단실 단백질이 함유된 저자극성 데오드란트로 겨드랑이와 같이 민감한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산뜻하게 발리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롤온 타입의 ‘데오 롤온 이보크’는 50mL 5900원 대,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스틱 타입의 ‘데오 스틱 이보크’는 50mL 6900원 대.
키엘×위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
키엘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사회 공헌 활동 ‘네이처앤더시티’의 일환으로, 그룹 ‘위너(WINNER)’가 직접 디자인한‘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을 출시한다.
위너 멤버 4인은 각각 자연과 도시를 주제로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칼렌듈라 꽃을 그림으로 담아내, 도심 속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는데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비영리 단체 ‘생명의 숲’에 기부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데 사용될 예정.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50년 넘게 사랑 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칼렌듈라 꽃잎을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담아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시킨다. 500mL 10만2000원 대.
기획/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