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고스
달달한 랩 펀치 라이킹 스윙스 등이 함께 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우고스 주최 ‘슈퍼 브랜드 No1. <I’m THE ONE>’ 힙합 콘서트가 지난 1일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장충 체육관에서 열린 ‘아임 더 원’ 힙합콘서트는 스탠딩부터 좌석까지 약 4,000여 명의 관객들로 빼곡히 채워졌다.
이번 콘서트에는 음원깡패 음색깡패 자이언티, 공격적이면서도 달달한 랩 펀치 라이킹 스윙스, 걸어다니는 CD 플레이어 비와이, 피아니스트래퍼 창모, 붐뱁비트 동굴목소리 김효은, 독보적인 톤의 래퍼 해쉬스완, 명상이 취미인 요즘 대세 하온, 목소리를 까뒤집는 플로우 빈첸이 출연진으로 함께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I’M THE ONE>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런칭한 우고스 쇼핑몰 강찬고 대표는 “우고스에서 주관한 힙합 콘서트 공연이 성황리에 잘 마무리되어 기쁘다”라며 “엔터테인먼트 쇼핑을 지향하는 우고스는 앞으로 이러한 건전한 문화를 선도함으로써 젊은 층과 같이 호흡하는 엔터테인먼트 쇼핑몰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우고스는 온라인에서 깎아준다는 컨셉을 가진 신개념 쇼핑몰로 6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는 물건 구매 후 특정 결제후추가할인 확률 당첨 시 현금을 돌려주는 ‘결제후추가할인 현금 페이백 이벤트’와 특정 상품을 구매하면 딜링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는 ‘딜링포인트 X2, 더블적립 이벤트’이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우고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