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파크
폴리파크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삶의 파수꾼’이라는 슬로건으로 국내 펫숍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다.
폴리파크는 미용, 분양,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오직 반려동물 용품 판매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인다. 폴리파크는 반려동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직원들이 매장에 상주하여 좋은 사료, 좋은 재료를 만든 건강에 좋은 간식 등을 추천하며 실용적인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또 반려동물 미용, 분양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으로 손꼽힌다.
폴리파크가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브랜드가 가진 탄탄한 시스템이 바탕이 되기 때문이다. 폴리파크는 2003년 첫 매장을 연 후 다수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매장 운영 노하우를 쌓았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펫숍 전용 포스 시스템을 재정비해 펫숍 운영에 최적화된 포스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다.
프리미엄 펫숍이라는 콘셉트를 표방하여 꾸준히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는 폴리파크의 사업 설명회가 11일에 이어 28일 오후 2시 서울 폴리파크 양평점 2층 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업 설명회에 대한 문의 및 신청은 폴리파크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하면 된다.
정지혜 기자 chia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