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레저-쇼핑-교통 인프라 모두 갖춘 ‘명품 전원주택단지’

입력 | 2018-07-18 03:00:00

여주카운티




수리건설㈜이 여주나들목에서 5분 거리인 경기 여주시 점동면에 ‘여주카운티’를 분양 중이다. 여주카운티는 총 4만5761m² 부지에 약 100가구가 입주하는 여주 최대 명품 전원주택단지다.

전국 최다 골프장과 신세계 명품 아울렛 및 375 아울렛, 남여주나들목(중부내륙), 여주나들목(영동고속), 여주역(경강선) 등이 인접해 있어 레저, 쇼핑, 교통의 3박자를 고루 갖춘 최적의 조건을 갖춘 도심형 전원주택지라 할 수 있다.

현재 토목공사(도시가스공사, 상수도공사, 우수관로공사, 전기·통신공사, 단지 내 8m 아스콘포장공사, 보강토공사, 주차박스공사)를 진행 중이다. 계획관리지역으로 건폐율이 40%이며 전 가구 정남향 조망이 가능하다.

여주카운티 전원주택단지 앞에는 시내버스 정류장(운행 중)이 있으며 초중고교, 은행, 하나로마트 등이 인접해 타 전원주택보다 ‘도심형 명품 전원주택지’로서 손색이 없다.

또한 서울 강남역까지 14정거장으로 5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서울로 출퇴근도 가능하다. 현장에서 여주역은 10분 정도 소요된다. 업체 측은 “여주에서 도시가스와 상수도가 인입되는 전원주택단지 중에서 가장 저렴한 분양가로 선착순 분양한다”고 설명했다. 현장답사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