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497-8 일대에 짓는 청계 젠트리움 오피스텔(사진)이 분양 중이다. 청계 젠트리움은 지하 4층, 지상 16층 규모로 1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2∼16층은 오피스텔 245실로 구성된다. 서울지하철 2호선 신답역, 5호선 답십리역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에 진입하기도 쉽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시스템에어컨,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TV 등이 분양가 포함 항목으로 설치돼 있다. 선착순으로 층, 호수를 지정할 수 있다. 2020년 8월 준공 예정.
KB부동산신탁은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6-2블록에서 ‘미사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사진)를 분양하고 있다. 이 건물은 지하 4층, 지상 10층 1개 동으로 지식산업센터(오피스) 210실, 기숙사 154실 등으로 구성된다. 오피스는 전용면적 18m² 이하로 층높이가 6m라 침실이나 작업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기숙사는 다락형으로 설계됐으며 냉장고, 세탁기 등 빌트인 가구가 설치돼 있다. 건물 내부에 옥상정원, 공동 취사시설, 휴게실 등 각종 지원시설도 있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새말로 덕우빌딩 3층에 있다.
대명리조트(사진)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정회원권을 분양한다. 정회원이 되면 전국 대명리조트 16곳을 별장처럼 언제든 예약해서 이용할 수 있다. 등기제 분양 형식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이 가능하다. 개인, 법인 명의나 무기명으로 등록할 수 있다. 패밀리·스위트형 객실 회원권은 2530만∼3600만 원, 실버·골드·로얄형 등 VVIP 노블리안 회원권은 1억 원대다. 일시불로 가입하면 정상가 대비 5% 할인받을 수 있다. 회원권으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승마, 요트 등 대명리조트 내 다양한 시설을 무료로, 또는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