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컬리수’는 프렌치 시크 감성을 브랜드 콘셉트로 모던함과 세련된 컬러가 돋보이는 국내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다. 2001년 론칭 이후 15년간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아 온 컬리수는 2015년 FW 시즌 대대적인 브랜드 콘셉트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꾀했다.
컬리수 ‘축구 대잔치’.
유아동복 시장 1위 모이몰른, 맘&대디 힐링 이벤트 각광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는 부부가 함께 식물을 활용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만들어보는 행사로 바쁘게 아이를 돌보는 동안 함께 시간을 보내기 어려웠던 부부가 서로 협동하며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진다는 점에서 부부를 위한 행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올해 5월 열린 5회 클래스에서는 모델이자 워킹맘인 이현이가 강사로 나서 육아의 고충을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전국 각지 모이몰른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으로 행사를 넓혀 나갈 계획이며, 6회 가드닝 클래스는 작년에 이어 리마인드 웨딩을 콘셉트로 광주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플레이키즈 프로 & 리바이스 키즈, 떠오르는 다크호스
플레이키즈 서포터스 루키 5기 발대식.
두 브랜드 모두 활동적인 아동·청소년을 위한 브랜드답게 이색적인 서포터스 발대식을 열어 눈길을 끈다. 특히 올해 8월 30일 열린 플레이키즈 서포터스 루키 5기 발대식은 경직된 공간이 아닌 아이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 카페에서 진행됐다. 이외에도 플레이키즈 프로와 리바이스 키즈는 ‘따로 또 같이’ 협력하며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타깃에 맞는 다채로운 캠페인,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개최하며 고객과 친밀한 소통을 이어가는 한편,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안정적인 시장 정착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