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4인 걸그룹 블랙핑크(지수 제니 리사 로제) 멤버 제니가 첫 솔로 곡 ‘솔로’(SOLO)의 첫 티저 영상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제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9일 오전 10시 자사 공식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제니의 첫 솔로곡 ‘솔로’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 속 제니는 침대에 누워 자신의 이름 한 글자 한 글자를 속삭이고 있다. 또한 몽환적 분위기 속에 앳된 비주얼과 주근깨로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어깨를 드러내며 섹시미 역시 자연스럽게 과시했다.
한편 오는 11월 12일 발매될 제니의 첫 솔로곡 ‘솔로’의 작사는 블랙핑크 데뷔 때부터 모든 곡을 작업한 유명 프로듀서 테디가 맡았다. 작곡 역시 테디와 24가 함께했다.
‘솔로’는 제니의 외면과 내면 안에 공존하고 있는 연약한 소녀와 독립적이면서도 강한 여성, 두 가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라 게 YG 측의 설명이다. 제니는 오는 11월 10일과 11일 이틀 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질 블랙핑크의 국내 첫 콘서트에서 ‘솔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앞서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는 자신의 SNS를 통해 “가장 먼저 제니의 솔로곡을 공개하고 다음은 로제 솔로로 이어질 예정”이라고 알렸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