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타이틀리스트, 5번째 피팅 센터 수원CC에 오픈

입력 | 2018-11-07 14:20:00

타이틀리스트가 세계 최고 수준의 시스템과 설비를 자랑하는 피팅 전문 센터를 수원 컨트리클럽 내에 오픈한다. 사진은 피팅 센터 내부 모습. 사진제공|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가 세계 최고 수준의 시스템과 설비를 자랑하는 피팅 전문 센터를 수원 컨트리클럽(수원CC) 내에 오픈했다.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TFC)는 2016년 강남 도산, 광주, 부산점을 시작으로 지난해 스카이72 골프클럽에 4호점을 열었다. 그리고 올해 경기 남부 지역을 아우르는 수원CC로 보폭을 넓혀 전국의 골퍼들이 거리와 시간 부담 없이 투어 레벨의 최고급 피팅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했다. TFC의 핵심은 골퍼들이 수고스럽게 찾아오는 곳이 아닌 골퍼들이 있는 전국의 다양한 거점지역으로 타이틀리스트가 찾아가 수준 높은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TFC-수원CC는 최고의 피팅 센터답게 다양한 설비와 옵션을 갖추고 있다.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모든 헤드와 다양한 샤프트를 비치하고 있으며, 미국 타이틀리스트 본사에서 피팅 교육을 이수한 전문 피터가 상주하고 있다. 특히 TFC-수원CC에서는 실외 시타를 바탕으로 피팅이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 구질과 탄도, 트랙맨 데이터를 모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세밀한 분석이 가능하다.

또한 TFC-수원CC 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응접실을 마련해 온전히 피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과 동선으로 세심하게 구성했다. 또한 타이틀리스트가 출시하는 전체 라인업을 볼 수 있는 쇼케이스가 있으며 안락한 휴게공간과 락커가 완비되어 있다.

TFC 5호점이 들어선 수원CC는 골프를 전공하는 학생과 선수, 열정적인 골퍼들을 아우를 수 있는 한국 골프의 요충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개월의 준비기간 끝에 골퍼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시설을 갖춰 지난 10월초 재개장했다. 지하 2층, 지상 3층의 100타석 규모 골프 연습장에는 전 타석 스윙 측정기가 탑재되어 있으며,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외에도 전문 피트니스 센터, Par3 9홀, 실내외 퍼팅 연습장 및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다.

한편 타이틀리스트는 서비스의 깊이에 따라 3단계로 이어지는 차별화된 피팅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① 전국 40여 곳의 타이틀리스트 클럽 피팅 대리점(1단계·무료), ② 전국 주요 연습장에서 진행되는 타이틀리스트 피팅 데이(2단계·무료), ③ TFC(3단계·유료)로 구성돼 골퍼들이 상황과 목적에 맞는 타이틀리스트의 피팅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TFC의 피팅은 100% 사전 예약을 통한 유료 서비스로 진행된다.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진행되는 풀라인 피팅(39만6000원·2시간30분 소요)과 드라이버·롱게임·아이언·웨지의 1개 카테고리만 진행하는 부분별 피팅(16만5천원·1시간30분 소요)으로 구성된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