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다이치
유아용 카시트 제조업체 다이치(대표 이지홍)에서 오늘(19일) 단 하루 특가 할인행사 ‘블랙세일’을 실시한다.
다이치 블랙세일은 연말에 한 번 진행하는 고객감사 사은행사로 다이치 인기 카시트 제품을 최대 60%의 할인율과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베스트셀러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퍼스트세븐플러스’를 비롯해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 V자 확장형 카시트 ‘브이가드’까지 신생아부터 주니어 카시트 등이 포함된다. 선바이저, 쿨시트, 킥매트 등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올해는 다이치에서 처음 출시한 아기띠 ‘루이’도 2종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루이 아기띠는 카시트를 만들던 다이치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접목하여 안전성과 편안함을 높인 제품으로 아기의 척추를 지지해주는 보형물인 특허 받은 세이프백 시스템이 편안한 C자 형태의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며 “ 다이치 카시트와 동일한 내장재인 특수 고발포 우레탄폼이 사용된 허리벨트와 넓고 두툼한 쿠션폼 어깨패드가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다이치 공식 쇼핑몰과 GS샵에서 진행되며, 이 날 하루 다이치 공식 쇼핑몰 신규 회원가입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 증정된다.
한편, 다이치는 블랙세일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 링크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고 화면을 캡쳐한 뒤 다이치 카카오친구 추가 후 캡쳐 이미지를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