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버튼난로
올겨울 최강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장소와 편리성, 열효율 만점인 전기난로가 출시돼 화제다. 작년에 이어 올해 전기난로 시장에서 각광받는 5방향 텐버튼난로가 그 주인공이다. 다년간 국내의 기술 연구진에 의해 한국형 주택 및 추운 거실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5방향 입체 텐버튼난로(사진)는 인기 방송인 이상벽 씨를 모델로 소비자들에게 친밀하고 신뢰할 수 있는 모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이상벽의 5방향 텐버튼난로는 무려 11개의 발열관을 10개의 개별 버튼으로 조작이 가능하다. 총 10개의 카본을 장착하였으며 사각면에 각각 2개의 카본이 고안되어 있다. 날씨가 크게 춥지 않을 때는 사각면 전체를 켜두지 않고 단면 2곳만 켜서 절전을 유지할 수 있다. 반대로 온도가 떨어질 때는 5방 360도 전체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열이 입체로 전달될 수 있다. 5방향 입체 원적외선 히팅 방식으로 건강과 난방을 동시에 챙길 수 있으며 소음·냄새·연기가 없는 초강력 최첨단 난방 방식으로 설계했다. 말 그대로 다섯 방향으로 열기가 뿜어져 나와 뜨끈뜨끈하다. 가정은 물론 오피스텔, 업소, 아이 공부방, 추운 경비실에서도 그을음, 냄새 걱정 없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다. AS도 전국 어디서든 가능하다.
제조원은 방송통신기자재 인증기업 ㈜엠에이치케이이며 판매는 ㈜더드림365에서 한다. 제품가격 15만6000원을 최대 50% 할인해 7만8000원에 판매한다. 신용카드 5개월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택배비 4000원은 소비자 부담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