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유빈이 섹시, 걸크러쉬, 쿨함으로 무장한 새 앨범 ‘#TUSM’의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올해 6월 첫 솔로 앨범 ‘도시여자’와 타이틀곡 ‘숙녀’를 발표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유빈은 27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앨범을 통해 다시 한 번 솔로 가수로서 존재감을 빛낸다.
유빈은 대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걸크러쉬’ 매력을 내세워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 음악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스타일링, 안무 등 각종 요소에 특유의 쿨하고 섹시하면서도 강한 카리스마를 녹여내 신곡 ‘Thank U Soooo Much’를 한층 매력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곡명 ‘Thank U Soooo Much’ 중 길게 늘어진 ‘so’에서 알 수 있듯이 이별의 과정에서 불필요한 이야기, 즉 TMI(Too Much Information)를 남발하는 상대방에게 ‘헤어지는 마당에 뭘 이런 거까지 알리나’, ‘Hey Too-Much-Talker’라는 일침을 날리는 가사가 특징이다. 또 사운드로는 세련된 템포와 멜로디 구성을 취해 퓨처 레트로 장르의 매력을 배가시켰고, 유빈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킨다.
유빈은 신곡 발표 1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 ‘유빈(Yubin) <#TUSM> COMEBACK LIVE with Special MC’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JYP 소속 후배 가수 GOT7의 진영과 잭슨이 스페셜 MC로 참석해 유빈의 컴백을 지원사격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