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자빈라이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쌀국수 증정식’ 후원

입력 | 2018-12-01 16:00:00

사진제공=㈜자빈라이프


 후불식 장례토털서비스 ㈜자빈라이프(대표 고성준)가 지난 30일 대한노인회 고양시 덕양구 노인복지회관에서 ‘사랑의 쌀국수 증정식’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증정식에는 자빈라이프 임직원 및 우일덕 대한노인회 고양시 대표회장을 비롯한 지역 어르신들이 함께 했다.

 ㈜자빈라이프 고성준 대표는 “이번 증정식을 통해 자빈[慈:사랑 자, 彬:빛날 빈]이라는 사명처럼 누구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며 사랑을 나누고 공감하며 실리보다 세상의 많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실천하려고 한다”며 “쌀국수 하나로 추운 겨울을 힘들게 나실 어르신들께 잠깐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장애인, 무연고, 저소득층 등 사회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우일덕 고양시 노인회 대표회장은 “자빈라이프의 따뜻한 온정으로 지역 노인 모두 따뜻한 겨울과 연말연시에 큰 기쁨이 됐다”고 화답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자빈라이프는 현재 장학재단 감사회를 통해 ‘푸른등대 한국 장학재단’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매월 기부를 하는 등 다각적인 후원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자빈라이프는 기초생활 수급자, 독거노인 고독사, 국가 유공자 등 사회 소외계층의 생활안전과 복지향상을 위해 '작은 장례'로 사회복지에 이바지하기 위한 노력에 주력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