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 출시를 기념해 홈쇼핑 특별 생방송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20일 오후 10시 50분부터 6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출시 기념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출시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다.
슈퍼카 DNA의 구현과 함께 ‘마사지를 제공한다’는 통념을 넘어 건강 증진에 유용한 메디컬 기능을 적용했다는 점에서 헬스케어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특별 생방송에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시는 고객들에게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을 렌탈, 구매할 경우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 2.0’을 비롯해 이탈리아 명품 침구 ‘벨로라’의 누보 세트, 람보르기니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기술과 디자인 역량이 집약된 세상에 없던 헬스케어 제품으로, 향후 국내는 물론 글로벌시장에서 ‘K-헬스케어’ 붐을 일으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출시 이후 직영전시장 위주로 전시와 판매가 이뤄졌던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를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