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 스카이가든
영종 스카이가든이 들어서는 인천 영종국제도시는 개발호재와 지역 인구증가 등 다양한 메리트를 갖추고 있다.
최근에만 해도 ‘인천국제공항 4단계사업’과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착공 등 굵직한 지역개발 뉴스들이 발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다 RFCZ 등 대규모 복합리조트 건설과 제3연륙교, 2공항철도 등 교통개발 호재도 예정되어 있다. 부동산 관계자들은 “영종국제도시의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될 경우 이 지역이 마카오 같은 국제적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영종국제도시 중심상업지역에 지하 6층∼지상 22층 규모로 들어서게 되며, 최근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전용면적 약 18∼22m²의 소형 원룸 위주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아파트 등 주택시장 규제가 강화되면서 꾸준히 임대료를 기대할 수 있는 영종 스카이가든 같은 수익형 부동산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영종 스카이가든은 상전벽해 수준의 대규모 개발이 예정된 영종국제도시에 자리하게 되는데 다 인기 있는 면적 위주로 공급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연말임에도 모델하우스 방문객이 많고 반응도 뜨거워 조기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본보기집은 서울 강남역 5번 출구 근처(서초구 서초동 1330-18, 1층)에 있다.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