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황금돼지 골드바’ 증정 이벤트 ‘해(亥)피뉴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에서 차량 구매 혜택(QM6, SM6, QM3)을 확인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고 출고까지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프로모션 참가자 중 3명을 선정해 100만 원 상당 황금돼지 골드바(18.75g)를 증정한다.
또한 1월 신차 계약자 중 차종에 관계없이 매일 2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의 풍성하고 행복한 시작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황금돼지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구매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모두 누려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이달 신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노후 차량 보유자 할인 최대 50만 원과 전 차종 1.99% 36개월 저금리 할부(마스터, 전기차, QM6 가솔린 제외)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QM6(SE 트림 제외) 구매자에게는 S-링크 패키지를 무상 지원하고 QM6 SE 트림 구매 시 현금 7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SM6 구매자는 S-링크 패키지 무상 장착과 최대 70만 원 지원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