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선빈♥’ 이광수, ‘런닝맨’서 직접 열애 언급 “역대급”

입력 | 2019-01-07 15:59:00

© News1 SBS ‘런닝맨’ 녹화 현장/SBS 이환진 PD 인스타그램


이광수가 SBS ‘런닝맨’을 통해 배우 이선빈과의 열애를 직접 공개할 예정이다.

7일 SBS ‘런닝맨’을 연출하는 이환진PD는 “이번주 난리납니다. 역대급 기자회견. 본방사수 한 사람이 승자”라는 글과 함께 이날 진행중인 녹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런닝맨’ 멤버들은 모두 탁자에 앉았고, 중앙의 이광수 앞에는 마이크가 놓였다. 마치 기자회견과 같은 그림을 연출했다. SBS 확인 결과 이는 지난해 이선빈과 열애가 공개된 이광수의 이야기를 듣는 자리였다.

이광수는 지난해 마지막 날인 12월31일 이선빈과의 열애가 공개됐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친한 선후배로 지내다가 약 5개월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광수와 이선빈의 인연은 지난 2016년 9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이선빈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상형 질문에 ‘이광수’라고 답했다. 그는 “나는 연애 스타일이 활동적인 편이어서 리액션이 좋은 스타일인 이광수 선배님이 딱인 것 같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이상형 고백 이후 SBS ‘런닝맨’에서 이선빈과 이광수가 직접 만났다. 두 사람은 파트너가 돼서 ‘썸’ 기류를 이어갔고, 이광수는 “이선빈과 사귄다. 다음 주에 결혼 발표하겠다”며 특유의 능청스러운 리액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이 ‘런닝맨’을 통해 만남을 갖게 된 만큼, 이광수의 ‘열애’ 관련 기자회견에서 열애 공개 뒷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녹화분은 오는 13일 방송될 예정이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