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제임스 카메론의 프로젝트” 이서진이 알려주는 ‘알리타’ 제작기

입력 | 2019-01-10 17:51:00

‘이서진, 알리타를 말하다’ 영상 캡처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과 배우 이서진의 만남으로 완성된, ‘이서진, 알리타를 말하다’의 영상이 공개됐다.

2019년 첫 번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알리타: 배틀 엔젤’ 측은 10일 이서진이 직접 알려주는 ‘알리타: 배틀 엔젤’의 제작 이야기가 담긴 ‘이서진, 알리타를 말하다’ 영상을 공개했다.

‘알리타: 배틀 엔젤’은 26세기, 기억을 잃은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각본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장착한 ‘알리타: 배틀 엔젤’. 이 영화는 말 그대로 어마어마한 완성도를 자랑한다”는 이서진의 소개와 함께 영화 속 화려한 액션 장면들이 어우러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화려한 CG와 압도적인 스피드가 돋보이는 모터볼 액션 장면과 함께 이서진이 “제임스 카메론이 이 영화를 꿈의 프로젝트라고 칭했듯이, 여러분들도 그가 선사하는 영화적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해, 2월 극장가 혁신적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처럼 이서진이 직접 알려주는 ‘알리타: 배틀 엔젤’의 제작기가 담긴 영상으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이서진, 알리타를 말하다’ 풀버전 영상은 이날 오후 10시 CGV 페이스북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알리타: 배틀 엔젤’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