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독, 설맞이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 출시…“실속·건강 담았다”

입력 | 2019-01-21 11:56:00


한독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21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와 테라큐민플러스90 등 2개 제품군이 각각 1개월분씩 구성됐다.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는 기억력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과 항산화 및 혈압 감소를 돕는 코엔자임Q10,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등이 주원료다. 여기에 울금(강황) 내 건강성분인 커큐민의 흡수율을 개선한 테라큐민을 부원료로 더해 종합적인 건강관리를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테라큐민플러스90은 제품 1포당 커큐민이 90mg 함유돼 있으며 휴대가 용이한 스틱 형태로 만들어져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독은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 뿐 아니라 ‘홍삼Q애니타임’과 ‘수버네이드’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홍삼Q애니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엄선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스틱 1포에 사포닌 8mg을 담아 진한 맛을 낸다. 경도인지장애 또는 경증알츠하이머 환자용 특수의료용도등식품 수버네이드 선물세트는 1500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한독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선물세트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독이 선보인 설맞이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독몰과 CJ몰, 위메프,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