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21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와 테라큐민플러스90 등 2개 제품군이 각각 1개월분씩 구성됐다.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는 기억력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과 항산화 및 혈압 감소를 돕는 코엔자임Q10,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등이 주원료다. 여기에 울금(강황) 내 건강성분인 커큐민의 흡수율을 개선한 테라큐민을 부원료로 더해 종합적인 건강관리를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테라큐민플러스90은 제품 1포당 커큐민이 90mg 함유돼 있으며 휴대가 용이한 스틱 형태로 만들어져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독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선물세트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독이 선보인 설맞이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독몰과 CJ몰, 위메프,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