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독특한 콘셉트 ‘이색 선물세트’로 감사 전해요

입력 | 2019-01-25 03:00:00

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희망과 꿈을 담은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감사 선물세트’와 ‘캘리그래피 선물세트’로 예술인 복지재단 및 신진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을 통해 예술인들의 작품을 담았다.

또 애경산업은 재미와 독특한 콘셉트를 찾는 소비 트렌드인 ‘콘셉팅’ 트렌드에 맞춰 재미와 안전을 담은 이색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함께하는 기쁨세트’와 ‘안전 담은 감사세트’는 기존 선물세트와 달리 재미와 안전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감사 선물세트

감사 선물세트는 한국 예술인 복지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된 생활용품 선물세트다. 감사 선물세트 패키지에 디자인된 작품은 재단에 소속돼 있는 류형정 작가와의 협업으로 진행됐으며 류 작가만의 독특한 그림체와 화려한 색감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감사 선물세트는 5000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 담은 선물세트로 가성비는 물론 가치 있는 착한 소비가 가능하다.

캘리그래피 선물세트

캘리그래피 선물세트는 신진 아티스트인 박초은 작가와 상생한 착한 생활용품 선물세트로 박 작가가 직접 그린 수채화와 감사를 표현하는 캘리그래피를 디자인에 담았다. 캘리그래피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문구인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를 캘리그래피로 표현해 감사를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함께하는 기쁨세트

함께하는 기쁨세트는 비누, 샴푸 등 유용한 생활용품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놀이문화 ‘화투’를 담은 이색 선물세트다. 선물세트 패키지에는 화투 중 가장 높은 족보인 ‘삼팔광땡’ 글씨와 화투의 상징적 그림인 매화, 벚꽃, 단풍 등 48장의 화투 디자인을 담아 재미를 부여하고 차별화했다.

안전 담은 감사세트

안전담은 감사세트는 각종 사고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는 요즘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높일 수 있는 선물세트다. 재난 상황 시 꼭 필요한 생활용품과 재난구호 물품만 한데 모아 실용성을 높였다.

안전담은 감사세트는 치약, 비누 등 생활용품과 재난 시 피부 수분 밸런스 유지와 피부를 보호 할 수 있는 바세린 로션 등 화장품 및 재난구호키트로 구성됐다.

재난구호키트에는 각종 재해 발생 시 사용 할 수 있는 조명봉, 방수 호루라기, SOS 깃발, 삼각건, 보온포 등이 포함돼 있다. 작은 크기의 책 형태로 평소에는 거실의 책장 등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위급 상황 시 빠르게 찾아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까지 갖췄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