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SKY캐슬’ 예서 책상이 궁금하다! 1등급을 위한 아이 가구

입력 | 2019-01-30 03:00:00


글쓰기, 책 읽기 등 사용 목적에 따라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책상. 상판에 전동 각도 조절 시스템을 탑재해 아이가 스스로 원하는 각도를 맞출 수 있다. 모션데스크 1백13만1천원 일룸.

드라마 ‘SKY캐슬’의 고공 인기와 더불어 관심을 모은 소품은 서울대 의대 진학이 목표인 염정아의 딸, 예서(김혜윤)가 사용하는 1인 독서실 책상이었다. 드라마가 방영되는 동안 실검 상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예서 독서실 책상’은 스터디큐브의 제품으로 실제 방송 후 판매가 급증했다고 한다.

드라마 ‘SKY캐슬’에 등장한 바로 그 독서실책상. 100% 뉴질랜드 소나무를 끼워 맞춤 방식으로 만들었다. 2백45만원 스터디큐브.

틸트 기능으로 장시간 학습으로 누적된 피로 완화는 물론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29만∼33만원대 시디즈.

아이 성적을 올리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집중력 높이는 ‘예서 책상’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앉아도 편안한 의자, 자질구레한 학용품과 옷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수납용품, 숙면을 도와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침대와 매트리스까지, 아이 성적 책임지는 가구를 소개하니 신학기가 시작되기 전 아이 방을 재정비하면 어떨까.

오크 원목과 철로 제작된 스토리지는 책장뿐 아니라 수납함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2백10만원

아이의 머리, 어깨, 허리, 골반을 고려해 신체 위치에 맞춰 메모리폼의 밀도를 각각 다르게 구성해 올바른 자세로 숙면할 수 있다. 가격미정 돌레란.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