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누적 판매 1200만 장… 마스크 팩 베스트셀러

입력 | 2019-01-29 03:00:00

[2019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2년 연속 / 마스크 팩 부문
일동제약




일동제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FIRSTLAB)’은 마스크 팩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광을 가져갔다.

퍼스트랩은 우리나라 최초로 의약품 유산균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등록한 프로바이오틱스 명가 일동제약의 야심작이다. 일동제약이 보유하고 있는 3000여 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종균은행에서 피부에 좋은 3가지 유산균을 선별해 만들었다.

국내에서 최초로 식약처에 등록된 프로바이오틱스와 논문으로 입증된 브라이트닝 유산균, 영국왕립학회 최우수 포스터상을 수상한 프로바이오틱스가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에 담겼다. 여기에 약용식물인 유칼립투스를 활용한 천연 소재 시트를 사용해 고보습, 고밀착 마스크가 탄생했다.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임상을 통해 무려 22가지의 효능을 입증했다. 5중 과색소 침착 개선, 진피 항노화, 피부 보습, 수분 및 탄력 개선, 피부 톤(안색) 개선 등이 그것이다.

이 제품은 홈쇼핑에서 누적 1200만 장이 판매될 정도로 뷰티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 전점에 입점해 있고, 대만 ‘코스메드’ 전점에서도 퍼스트랩 마스크 팩을 만날 수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