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설 ‘호캉스’ 패키지 & 레스토랑 ‘겨울 맛’ 프로모션 7]
일식당 다봉에서 겨울철 보양식인 제철 동해 복어를 이용한 다양한 특선 메뉴를 제안한다.‘복요리 코스’를 비롯해 복어 살의 쫄깃한 맛이 일품인 ‘복회’, 뜨끈한 국물에 탱글탱글한 복어의 식감이 살아 있는 ‘복나베’, 쫀득쫀득한 복 껍질을 초무침해 감칠맛을 더한 ‘복어껍질무침’ 등이 별미다.
2월 28일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의 평일 점심 뷔페 ‘동대문 런치 클럽’에서 겨울 입맛을 사로잡는 제철 ‘굴’ 요리를 선보인다. 고소하고 바삭한 ‘굴 김치전’과 굴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굴 영양밥’,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매생이 굴국’, 얼큰한 ‘굴짬뽕’과 ‘굴 탕수육’, ‘굴 오믈렛’, ‘마늘향 굴’, ‘굴 죽’ 등이 준비된다.
2월 15일까지.
‘더 라운지’에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티 푸드로 딸기 초콜릿 무스를 얹은 미니 파운드케이크, 딸기 크림을 겹겹이 쌓은 오페라 케이크, 딸기와 블루베리를 넣어 만든 치즈케이크, 금가루를 얹은 생딸기, 딸기 오미자 파르페 등을 맛 볼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
4월 19일까지.
탁 트인 바다 경관의 ‘맥퀸즈 라운지’에서 ‘스트로베리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딸기 초콜릿 분수, 생딸기 피라미드, 딸기 마카롱, 딸기 판나코타, 딸기 티라미수 등 프랑스 출신 파티시에 데이비드 피에르가 만든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이베리코 흑돼지 프로모션
2월 28일까지.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