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에 따르면 여주와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고 8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윈터 빌리지 마켓과 설맞이 꿀꿀 별미전 등 귀성·귀경객들의 명절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행사 기간 스포츠 브랜드 할인이 눈길을 끈다. 나이키가 신발과 용품 전 품목을 15% 추가 할인할 예정인 가운데 언더아머는 추가 할인 20%를 내세웠다. 아디다스는 최고 70% 할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 관심을 유도하며 2일부터 6일까지 4일 동안 매일 랜덤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시간 동안 20%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전 기간 동안 전 품목 추가 할인 10% 혜택이 제공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전 품목이 최고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막스마라는 2016년 겨울 상품을 80% 할인한다. 올세인츠는 작년 상품 전 품목을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타미힐피거는 20% 추가 할인을 전개한다. 지난 25일 새롭게 오픈한 에스티듀퐁은 최고 7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마이클코어스는 핸드백 제품을 최고 30% 추가 할인한다. 특설행사장에서는 르쿠르제와 테팔이 최고 70% 할인에 들어가며 필립스는 드라이기와 믹서기를 균일가에 선보인다. 디스커버리는 이월 겨울 상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데상트는 2017년 이월상품을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2월 1일에는 르쿠르제와 웨지우드, 로얄알버트, 휘슬러 등 주방 관련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리빙관이 새로 문을 열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인 윈터 빌리지 마켓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마련된다. 지역 플리마켓과 푸드트럭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겨울 음식을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되는 설맞이 꿀꿀 별미전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간식이 선보일 예정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월 4일과 6일 초대형 윷놀이와 투호놀이가 진행되며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황금 풍선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