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던롭스포츠코리아,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출시

입력 | 2019-02-13 17:54:00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사진제공|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프리미엄 가치에 편안한 퍼포먼스를 더한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필드 위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프레스티지 라이프를 즐기길 꿈꾸는 골퍼를 위해 제작됐다. 젝시오의 모든 기술이 결집된 프리미엄 골프클럽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오직 국내 골퍼들을 바탕으로 한 분석을 통해 젝시오 본연의 편안한 퍼포먼스는 물론이고 최고 수준의 타구음과 디자인, 색상 등 감성적인 부분까지 섬세하게 구현해냈다.

국내 여성골퍼를 위해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레이디스에는 로즈골드 컬러를 적용했다. 색상에 민감하고 여성스러운 컬러를 선호하는 국내 여성골퍼의 취향을 반영한 결과다.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레이디스의 로즈골드 컬러는 절제된 화려함 속에서 은은하게 풍기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도록 했다.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타겟 골퍼의 스윙특성을 분석해 같은 스윙으로 긴 비거리를 편안하게 만들어내는 방향으로 개발됐다.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에 새롭게 적용된 SP-1000K샤프트는 팁부분 유연성과 복원력을 높여서 자연스러운 스윙속에서 헤드 페이스를 스퀘어로 만들어주는 점이 특징이다.

이러한 기술 적용을 통해 헤드의 중량을 기존보다 2줄이고 샤프트 길이를 0.5인치 늘렸지만 골퍼는 한결 편해진 스윙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헤드의 무게 재배치로 관성 모멘트를 증가시켜 관용성을 개선했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