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키즈플래닛]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키즈스타’ 양성

입력 | 2019-02-21 03:00:00

엔터테인먼트 부문
키즈플래닛




키즈플래닛은 4∼13세의 모델과 연기자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캐스팅하는 매니지먼트 사업으로 2004년 키즈엔터테인먼트 회사를 국내 최초로 설립한 (주)스타캐슬커뮤니케이션즈의 주력 브랜드다.

스타캐슬커뮤니케이션즈는 키즈모델이나 연기자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사무자동화 시스템 및 서비스 노하우를 구축하고, 업계 네트워크를 통해 소속모델과 연기자들이 광고, 방송,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적합하게 캐스팅 및 출연 제안을 한다. 그간 쌓아온 시스템을 기반으로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 캐스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키즈 및 주니어만을 대상으로 하는 자체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되는 ‘스타캐슬방송아카데미’는 인성교육을 겸한 연기, 춤, 모델 등 키즈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대한 전반적 이해와 전문성을 갖춘 지도자들로 구성돼 있다. 교육콘텐츠에 대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강사 교육 및 양성을 위한 ‘액팅코치 연수과정’을 자체 개발하기도 했다.

키즈패션잡지 ‘더키즈’는 키즈패션을 선도하고 있고 아동복 브랜드 ‘키팝’은 각종 해외패션쇼 참가요청과 론칭에 대해 협의 중이다.

해외 사업으로 지난해 중국 충칭에 가맹점을 개점하고, 중국 우한에 프로그램을 판매 공급하는 한편 대만과 홍콩에도 협의를 진행 중이다.

정병석 대표이사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우리 아이들이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기회를 제공하고, 꿈을 현실로 이뤄가는 드림팀을 만들어 소속생들을 대한민국 대표 키즈스타로 양성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