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2019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종이다. KCC가 그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기존의 3가지 스타일을 최신 국내외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업데이트 했다. 사랑하는 모든 이가 안전하고 행복한 집을 구성하는 것이 인테리어인 만큼 KCC의 우수한 기술력과 친환경적인 요소를 잘 표현한 제품을 배치해 구성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KCC는 ‘이동식 구경하는 집’이라는 콘셉트로 차 안에 작은 창호 전시장이 마련된 ‘윙바디 카’를 이용하여 전시장을 찾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전국의 아파트 등을 직접 방문하며 창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창호 제품 이외에 홈씨씨인테리어만의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신제품 ‘이지패널 패키지’도 인기다. 이지패널 패키지는 일일이 붙여야 하는 타일이 아닌 패널 소재를 이용해 기존 타일 시공 대비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패키지 상품이다. 시공 기간이 짧은 데다 물때나 곰팡이에 대한 걱정이 없고 넓은 욕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변색 없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KCC 관계자는 “예전에는 처음 입주하기 전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게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에는 나만의 인테리어로 집을 꾸미기 위해 거주 중에 전체 혹은 부분 공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KCC는 시간과 비용 부담이 덜한 방향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테리어 업체와 손잡고 고객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