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지웰 푸르지오’ 투시도
주거, 업무 중심에 위치, 37만명의 마르지 않는 수요 갖춘 랜드마크 상가
공원과 연계한 조망 상가로 조성 … 발길 끊이지 않는 상권으로 자리매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업시설이 들어서 주목받고 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의 단지 내 상업시설로 조성되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춰 발길이 끊이지 않는 24/7(연중무휴를 의미하는 단어) 상권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일반적인 주거, 업무 지역의 기본 수요 이외에도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분당천과 중앙공원을 이용하는 유동인구도 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주거, 업무, 여가의 3중의 배후 수요를 갖춘 마르지 않는 수요의 상업시설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단지 내 상업시설이지만, 수요가 풍부한 덕분에 다양한 업종이 입점할 수 있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1번지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28층으로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지상 1층과 2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총 72실을 분양한다.
단지 인근으로 위치한 분당천과 분당중앙공원과 직접 이어지는 출입구를 통해 공원 방문객이 쉽게 상가로 접근할 수 있도록 했고, 자연 환경을 조망할 수 있는 조망 상가로 조성돼 자연과 어우러지는 환경을 갖출 계획이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성황리에 분양 중이며, ‘분당 지웰 푸르지오’ 아파트의 견본주택은 29일 오픈한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과 아파트의 견본주택은 9호선 삼성중앙역 5번출구 바로 앞(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5-8)에 위치해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