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골프 토털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까스텔바쟉은 카카오 VX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티셔츠, 니트, 큐롯 등 골프웨어 기본 아이템은 물론 썬캡, 파우치, 클럽 헤드커버 등 액세서리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새로 출시한 까스텔바쟉의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은 파리 여행이라는 특별한 테마로 제작됐다. 상품 디자인에는 양사의 상징적인 이미지와 무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까스텔바쟉만의 감각적인 아트워크 프린팅은 물론,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 ‘네오’ 등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상품 곳곳에 배치해 포인트로 활용했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이번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은 각각 두터운 팬 층을 갖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탄생했다는 점에서 뜻 깊다”면서 “앞으로도 카테고리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자극을 선사하는 동시에 까스텔바쟉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까스텔바쟉에서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까스텔바쟉 ‘아트 클러치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