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국허벌라이프, 예비신부·신랑 건강관리 솔루션 프로그램 출시

입력 | 2019-04-10 14:09:00


한국허벌라이프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신랑을 위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웨딩 프로그램’을 10일 출시했다. 건강한 체중조절과 몸매관리를 원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뉴트리션 프로그램으로 체중조절, 이너뷰티, 체력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다.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은 11종 14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은 8종 9개 제품이다. 신부용은 보다 건강한 체중조절과 이너뷰티에, 신랑용은 피부 건강과 활력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두 세트에 공통적으로 포함된 제품은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필수 건강기능식품인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콤플렉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망고’와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 활력을 주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등 5종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웨딩을 앞두고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경우가 많은데, 단기간으로 진행하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체력과 탄력이 부족해지기 쉽다. 1:1 맞춤형 코칭까지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웨딩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웨딩을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