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 Travel]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의 특별한 기회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 베트남 나트랑의 바닷가 전경.
프로모션 항공권은 인천∼하노이, 인천∼다낭, 인천∼호치민, 인천∼하이퐁, 인천∼나트랑, 부산∼하노이, 대구∼다낭, 인천∼푸꾸옥 노선, 그리고 7월 신규 취항하는 부산∼나트랑 노선까지 비엣젯항공이 운항 중인 모든 한국-베트남 노선을 포함한다. 아시아 지역 및 베트남 국내선도 해당된다. 탑승기간은 2019년 6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항공권은 오후 2시부터 4시에 진행되는 비엣젯 골든타임에 비엣젯항공 웹사이트 및 모바일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부킹 탭을 이용해 구매 가능하다.
핫한 여행지로 뜨고 있는 베트남
비엣젯항공은 오는 7월 부산∼나트랑 노선 신규 취항으로 저비용 항공사 중에서는 한국-베트남 간 가장 많은 9개의 직항 노선을 보유하게 된다. 비엣젯항공이 베트남-일본 간 운항하는 정규 노선이 올해 초 취항한 하노이∼도쿄 노선을 합쳐 3개인 것을 감안하면 우리나라에서 핫한 여행지로 뜨고 있는 베트남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의 에어버스 A321neo 여객기(위)와 승무원들.
특히 나트랑의 경우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며, 일년 내내 좋은 날씨와 깨끗한 해변, 때 묻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 덕분에 베트남 대표 여행지로 급부상했다. 나트랑의 빈펄랜드는 약 3.3km의 세계 최장 길이 해상 케이블카를 비롯해 워터파크, 놀이공원,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즐겨 찾는다. 나트랑 야시장, 황제 디너 크루즈 등 이색적인 볼거리도 가득하다.
베트남 여행의 첫 번째 즐거움, 비엣젯항공 서비스
비엣젯항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내식.
비엣젯항공은 현재 108개의 국내선 및 국제선 노선에서 일 400회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 중이며, 평균 2.82년 이하로 세계에서 가장 최신 에어버스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의 국제항공안정평가(IOSA, IATA Operational Safety Audit)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항공사 안전 및 제품 리뷰 전문사이트인 에어라인레이팅닷컴으로부터 최고 안전 등급인 ‘별 7개’를 받으며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비엣젯항공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