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내달 16, 23일 2회 출발 9일 일정… 여유로운 일정으로 중장년층에 인기
이 상품 중 199만 원짜리 초특가 상품이 가장 주목할 만하다.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하면서도 파격적인 가격으로 야심 차게 준비한 상품이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이번 특가상품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12∼14세기의 중세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산 지미냐노까지 일정에 포함되어 있어 기존 남프랑스 전세기 상품과 더불어 짧은 시간 내 높은 모객률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로방스&코트다쥐르 베스트셀러 상품, 지중해 바다를 가르는 마르세유 유람선이 포함된 품격 상품, 그리고 세련된 도시 마르세유와 니스에서 각각 하루의 자유 일정이 포함된 상품까지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그리스, 코카서스, 노르웨이, 발트 등 유럽 각 지역의 직항 전세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에 직항 노선이 없는 도시에 대한항공 전세기 직항으로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인기를 끌고 있다.
상품별로 방문하는 주요 관광지가 다를 수 있으므로 일정표를 꼭 참고하는 것이 좋다. 여행상품의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하거나 한진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