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그룹이 서울에서 약 한 시간 남짓 거리에 있는 강원도 횡성의 해발 700m 숲 속에 ‘페어웨이 빌라 히든힐스’를 6월 오픈한다. 히든힐스는 세계적인 골프 설계전문가가 설계한 웰리힐리 컨트리클럽 남코스의 아름다운 자연과 섬세한 조경을 정원처럼 누리는 하이엔드 페어웨이 빌라이다. 총 3개 단지 278채로 구성된다. 처음 선보이는 A단지는 약 10만3229m²의 대지에 프라임 사이트(Prime Site)와 서밋 사이트(Summit Site)로 나뉘어 총 6개 타입 84채가 제공된다.
가구마다 사람의 움직임을 분석하고 공간을 용도에 따라 구분해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었다. 거실에 설치된 벽난로는 따스함과 정겨움을 부여하고 다목적실과 개인스튜디오, 실내 주차공간으로 사용 가능한 멀티스튜디오 등을 제공한다. 넓은 야외테라스는 각 가구의 프라이버시는 살리되 개방감을 만끽할 수 있게 설계됐다. 저녁 시간 이후에는 페어웨이의 조망과 함께 숲 속의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히든힐스는 분양면적의 97% 수준을 전용면적으로 확보했으며, 분양혜택도 다양하고 파격적이다. 웰리힐리CC를 비롯해 신안그룹계열 골프장 154홀에 대한 무기명 회원혜택이 주어진다. 또 웰리힐리파크의 대규모 스키장과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웰리힐리의 히든힐스가 들어서는 횡성 둔내 지역은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에서의 접근이 보다 수월해졌다. 히든힐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2 신안빌딩 7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