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종근당건강, 스테디셀러 ‘보이미락’ 할인이벤트

입력 | 2019-05-22 03:00:00


유난히 덥고 길었던 작년 여름을 떠올리며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입소문 난 식품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체지방이 쉽게 쌓이고 다른 부위에 비해 복부 비만이 나타나기 쉽다. 중년의 복부비만은 단순히 몸매와 체중 문제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건강 적신호가 켜졌다고 봐야 한다. 따라서 평소 복부에 체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운동과 식생활 조절을 해야 한다.

종근당건강의 ‘보이미락’은 다이어터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굶지 않고 건강하게 체지방 관리를 하기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보이차에서 추출한 분말 형태로 편하게 물에 타서 보이차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다. 체지방과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이차는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중국인들의 건강비법으로 알려져 왔다. 예로부터 중국 황실에서 즐겨 먹던 귀한 차다. 보이차 추출물에는 ‘갈산(Gallic acid)’이라는 성분이 풍부하다. 다이어트와 혈관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핵심 성분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갈산이 함유된 보이차추출물에 대해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2중 기능성을 인정했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보이차추출물을 매일 1g씩 12주 동안 섭취한 성인에게서 복부지방과 허리둘레(섭취 전 대비), 체중, 총콜레스테롤 감소가 확인됐다.

종근당건강의 보이미락 1포(1g)로 갈산을 35mg 섭취할 수 있다. 이는 일반적인 보이차 약 40잔에 해당하는 양이다. 보이미락은 늘어나는 군살이 걱정인 사람,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길 원하는 사람, 굶지 않고 건강하게 체지방을 관리하고 싶은 사람에게 권하는 제품이다.

종근당건강은 신문 독자들을 대상으로 한 주간(5월 22∼29일) 보이미락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